토스 고양이 키우기 2번째 선물, feat. 아이스아메리카노
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토스 고양이 키우기 2번째 선물, feat. 아이스아메리카노

728x90
반응형

오늘은 토스 고양이한테 받은 2번째 선물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한다. 토스 고양이를 키우면서 재미를 느끼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 2번째 선물을 받았는데 바로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이다.

 

고양이가 가져온 첫번째 선물은 메가커피 딸기라떼 였다. 기분탓인가? 쿠폰으로 먹으니 더 달달하니 맛있었다.

(시럽을 더 많이 넣은걸지도...?)

 

 

딸기라떼

 

 

 

 

첫 번째 고양이를 다 키우고 두번째 새로운 고양이를 분양받았다. 그리고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받았다. 생각보다 고양이가 너무 빨리커서 기분이 좋았다. 근데 한편으로는 이렇게 퍼줘도 되나 토스 걱정이 됬지만 (대기업 걱정은 하는게아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렇게 두 번째 고양이도 다 키우고 세 번째 고양이(검정냥이)를 분양 받았다. 3번째 고양이가 가져올 선물은 노브랜드 햄버거이다. 조만간 먹을 수 있을 것을 기대하며 열심히 키우고 있다.

 

 

햄버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