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메가)딸기라떼 음료 받기, feat. 토스 고양이
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무료 (메가)딸기라떼 음료 받기, feat. 토스 고양이

728x90
반응형

최근에 나의 (토스)고양이를 키우고 간식을 받았다. 토스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눈에 띄게 많이 증가했지만 아직도 토스 내에 고양이를 키우고 간식을 받는 팁을 모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 오늘 글을 통해 나의 경험을 공유해보려고한다.

 

토스 앱내에는 아래 하단에 토스페이를 누르면 내 고양이라는 버튼을 볼 수 있다. 버튼을 눌러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하면 되는데 나의 고양이는 아래와 같다.

 

 

고양이

 

 

위 사진에 보이듯 고양이와 함께 놀아주면 경험치가 쌓이고 경험치가 다 쌓이면 자신이 선택했던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놀아주기를 자주하면 에너지가 줄어드는데 밥 주기를 통해 에너지를 올릴 수 있다. 

 

일정 기간 에너지를 채워두고 놀아주기를 하는게 좋다. 그 이유는 고양이의 에너지에 따라 경험치가 상이하기 때문이다. 마지막 놀아주기를 통해 아래와 같이 나의 고양이가 간식을 가져왔다.

 

 

고양이선물

 

 

생각보다 고양이가 빨리크고 하루에 무료로 장난감(놀아주기) 및 밥(간식)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기에 아직 몰라서 시작을 안 해본 사람이 있다면 고양이를 한 마리 키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고양이가 가져온 딸기라떼, 무료라서 그런지 더 달달했다. (so sweet).

 

딸기라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