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삼덕공원축제: 청춘 콘서트 가수 라인업/드론라이트쇼
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안양 삼덕공원축제: 청춘 콘서트 가수 라인업/드론라이트쇼

728x90
반응형

최근에 조용하던 동네에 수 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일이 발생했다. 바로 안양 삼덕공원에서 큰 축제가 22일부터 24일까지 열렸었다. 

 

22일부터 축제가 시작했지만 아쉽게도 22일, 23일에는 참여하지 못했다. 하지만 축제의 제일 하이라이트인 마지막 24일 날은 참여했었는데 유독 그 날 사람이 많았었다. 

 

그 이유는 바로 가수 라인업과 드론라이트쇼가 있었기 때문이다. 가수 라인업에서 박군 이 외에는 잘 모르지만 흥겨운 노랫소리와 신나는 댄스로 그  순간만큼은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써 하나가 되었다. 

 

 

삼덕공원축제

 

 

축제에서 제일 인상깊었던 점은 바로 드론라이트쇼 였다. 드론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공중에서 표현을 하는데 정말 그 자체로 생동감 넘치는 예술이였다. 

 

아름다움(예술)이 사진에 다 못담겨 아쉽지만 직접 보면 정말 눈을 떼지 못할 만큼 엄청나게 경이롭고 아름다웠다.

 

 

드론쇼

 

 

드론으로 표현했다는 자체가 놀라웠고 드론을 다루는 사람들의 노력과 실력이 대단했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계획하고 실행한 안양시에 감사하고 이런 축제가 개최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 故전재준 삼정펄프 회장의 기부정신에 감사함과 존경심을 느낀다.

 

 

 

안양시 삼덕공원 기부 문화 산실로 재탄생한다 - 일간경기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삼덕공원이 고 전재준 삼정펄프 회장의 뜻을 이어 기부의 산실로 재탄생한다.삼덕공원은 지난 2003년 전 회장이 넓이 1만6000m², 시가 300억원 상당의 삼덕제지 공장부지를

www.1gan.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