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Pick 조 말론 향수 TOP3
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나의 Pick 조 말론 향수 TOP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내가 꼽은 TOP3 조 말론 향수에 대한 글이다. 우선 글쓴이는 조 말론 향수를 정말 좋아한다. 향수 입문도 조 말론 브랜드였지만 현재까지도 동일한 브랜드를 쓰고 있다. 

 

성격상 한번 꽃히면 쭉 사용하는 경향이 있기에 다른 브랜드로 바꾸지 않는 거 같다. 혹시 추천해줄만한 향수 브랜드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면 트라이 해볼 거 같다.

 

 

조 말론 향수 구입

 

 

 

TOP3 향수

 

조 말론 향수

 

 

 

1. WILD BLUEBELL COLOGNE

내가 제일 좋아하는 향수 NO.1이다. 실 사용 해본 결과 남녀노소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향이다.  향을 표현하자면 봄에 나비가 나풀나풀 날아다니며 꽃 밭에 있는 느낌이다. 봄에 잘 어울리는 향수이다.

 

2. WOOD SAGE & SEA SALT COLOGNE

내가 고른 향수 NO.2이다. 실 사용 해본 결과 비교적 호불호가 없는 향이다. 향을 표현해보자면 바다에 파도가 몰아치는 시원한 바다 속에 있는 느낌이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향수이다.

 

3. BLACKBERRY & BAY COLOGNE

내가 고른 NO.3이다. 실 사용 해본 결과 호불호가 있는 향이다. 그 이유는 위에 언급한 향수와는 다르게 약간 진한 머스크 향이 존재한다. 남자친구가 뿌리면 좋은 남자 향수로 알려져 있어 데이트 할 때 뿌리면 좋을 거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