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A NEW EPSM 수강 및 패스하기
본문 바로가기

ACCA

ACCA NEW EPSM 수강 및 패스하기

728x90
반응형

오늘 ACCA NEW EPSM 과정을 수강 및 패스했다. 이전에 ACCA EPSM 과정을 시작하면서 글을 쓴 적이 있었다.  혹시 놓친 사람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ACCA 멤버를 목표로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EPSM을 알 것이다. 그러므로 오늘은 간략하게 새로운 EPSM 과정 구성과 나의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헷지라이프 네이버카페 개설하다

안녕하세요, 헷지라이프입니다. 오늘은 ACCA를 포함한 국내외에서 회계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합니다. 막연하게 생각만 했었던 네이버 카페를 개설하게되었습니

hedge-life.tistory.com

 

이번에 ACCA에서 새로운 플랫폼으로 옮긴 새로운 EPSM을 수강했다. 간단하게 EPSM과정 구성을 소개하자면 Introduction + Unit (1-9) + Final assessment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EPSM을 수강 및 패스하기까지 대략 2주(7/9 ~ 7/23)정도 걸렸다. 13과목으로 구성된 ACCA 시험을 모두 통과 후 수강해서 나름 수월하게 과정을 마칠 수 있었다. 

 

각 unit마다 short quiz 또는 long quiz 가 있어서 집중해서 수강해야한다. 퀴즈를 통과 못하면 다음 챕터로 못 넘어간다. EPSM을 과정을 듣기전에는 이게 과연 도움이 될까? 라는 의문이 들었지만 수강 후 느낀점을 말하자면 좀 더 빨리들었으면 좋았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만큼 실생활에서 도움이되고 유용한 정보가 많았다.

 

현재 13과목 시험 패스, EPSM 과정 패스까지 성취했다. 곧 입사하게 될 회사에서 경력까지 쌓아나갈 예정이다. 목표를 향해 GO!

 

 

 

 

 

ACCA NEW EPSM

 

 

 

 

 

관련 포스팅:

 

 

 

ACCA EPSM과 개인통관고유부호

오늘은 ACCA EPSM과 개인통관고유부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한다. 오늘 ACCA EPSM을 수강하기위해 처음으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신규 발급 받았다. 아래 표를 보면 ACCA 멤버쉽이 되기 위해서는

hedge-life.tistory.com

 

 

 

ACCA 멤버십의 장점과 비전

오늘은 ACCA 멤버십의 장점과 비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한다. ACCA는 Association of Chartered Certified Accountants의 약자로 영국공인회계사 협회를 의미한다. ACCA는 영국 왕실의 공식 허가장을 받은 회

hedge-life.tistory.com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feat. 한국에서 취업뽀개기

오늘은 간단하게 나의 근황이야기를 해보려고한다. 요즘 나의 기분을 표현해본다면 긴 어두운 터널을 지나 서광이 비추는 세상을 만난 기분이다. 그 이유는 최근에 내가 원하던 직무의 취업을

hedge-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ACCA'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CA PER 요약정리  (17) 2023.08.26
ACCA SBL 팁과 노하우  (0) 2023.07.26
연습 CBE와 진짜 시험 CBE는 다르다.  (0) 2023.07.20
ACCA 멤버십의 장점과 비전  (5) 202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