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A EPSM과 개인통관고유부호
본문 바로가기

ACCA

ACCA EPSM과 개인통관고유부호

728x90
반응형

오늘은 ACCA EPSM과 개인통관고유부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한다. 오늘 ACCA EPSM을 수강하기위해 처음으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신규 발급 받았다. 

 

아래 표를 보면 ACCA 멤버쉽이 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조건이 필요하다.

  • 시험 패스 (13과목)
  • EPSM(ethics) 수강 및 패스
  • Experience(경력 3년, PER)

 

그러므로 EPSM(ethics)은 ACCA 멤버쉽이 되기위한 하나의 필수 과정이다. 13과목을 다 패스하고 EPSM과정을 바로 듣고싶었지만 ACCA협회에서 EPSM에 대한 업그레이드로 인해 불가피하게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최근에 EPSM 과정을 수강 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사이트에 접속했다.

 

 

 

헷지라이프 네이버카페 개설하다

안녕하세요, 헷지라이프입니다. 오늘은 ACCA를 포함한 국내외에서 회계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합니다. 막연하게 생각만 했었던 네이버 카페를 개설하게되었습니

hedge-life.tistory.com

 

 

 

[영국공인회계사] ACCA Affiliate 달성하다

안녕하세요, 헷지라이프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최근에 March session 결과가 나왔는데 모든 수험생분들 원하신 결과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저도 이번 AFM시험을 마지막으로 ACCA Affiliate를

hedge-life.tistory.com

 

 

ACCA

 

 

접속해서 필요 정보를 다 입력하고 결제를 누르는데  개인통관고유부호 없이 결제가 되지 않았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간편하게 신규 발급가능하다. 혹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없는 사람이 있다면 아래 해당 링크를 통해 간편하고 쉽게 발급받자.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넣자마자 결제가 바로 되면서 75GBP가 결제됬다는 알림이 도착했다. 

 

영국환율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unipass.customs.go.kr

 

개인통관고유부호

 

728x90
반응형

'ACCA'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CA SBL 팁과 노하우  (0) 2023.07.26
ACCA NEW EPSM 수강 및 패스하기  (7) 2023.07.23
연습 CBE와 진짜 시험 CBE는 다르다.  (0) 2023.07.20
ACCA 멤버십의 장점과 비전  (5) 2023.07.10